The Marians

백신접종완료 100%

누적확진자 12,732

검색하기
검색창 닫기
전체 메뉴 열기

Site Map


보도자료

드라마 <스토브리그> 출연진 포상휴가지는 코로나 청정 섬 사이판

등록일
2020.02.13
공유하기

 

인기리에 방영 중인 SBS 금토드라마 <스토브리그> 출연진과 제작진이 자리 시청률을 기록한 기념을 자축하며 북마리아나 제도의 사이판으로 포상휴가를 떠난다. 회가 공개된 2019 12 13일에 기록한 시청률 5.5% 시작으로, 지난 2 1 방영된 13회에는 훌쩍 성장한 16% 시청률을 선보이며 독보적인 인기를 증명하고 있다

 

 

2 17일부터 3 4일동안 이어질 예정인 이번 <스토브리그> 전체 포상휴가 여행지는 현재 코로나 바이러스 확진자 의심자 0명인 우한 폐렴 청정지역 사이판이다. 자리 시청률을 기념하는 포상휴가에는 드라마 출연진은 물론 제작진까지 함께 참여해 유쾌한 전지훈련과 같은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사이판을 포함한 티니안, 로타 섬으로 대표되는 북마리아나 제도는 1 29일을 시작으로 중국에서 출발한 모든 여객기의 입국을 전면 금지하고 있으며, 입국일 기준 14 내에 중국을 여행한 기록이 있는 모든 외국인이 입국할 없는 여행지이다.

 

 

해당 드라마는 16부작으로 제작되었으며 현재 종영까지 3회분을 남겨두고 있다. 팬들마저 포기한 절망적인 야구 꼴찌팀이 새로운 시즌에 앞서 영입된 단장과 함께 맞이하는 변화의 바람을 다루고 있는 드라마 <스토브리그> 특유의 탄탄한 이야기 구성과 세련된 디테일로 인해 빠르게 입소문을 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