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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도자료

마리아나 세일즈 콘테스트 성료

등록일
2018.02.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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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리아나 세일즈 콘테스트 성료

12개 여행사에 5,000만원 상당 지원금 차등 지급

콘테스트 기간 중 평균 탑승률 91% 달성전년 동기 대비 10% 성장

 

마리아나 관광청은 인천-사이판 노선을 운항하고 있는 4개 항공사와 함께 2017 10월부터 3개월간 지정 여행사 대상 세일즈 콘테스트를 성료하고지난 1 9일과 11일 시상식을 가졌다.

 

마리아나 관광청은 Δ아시아나항공 Δ제주항공 Δ진에어 Δ티웨이항공과 공동으로 비수기 사이판 항공 티켓과 마리아나 여행상품 판매 증진을 목적으로 본 세일즈 콘테스트를 기획했다마리아나 관광청은 각 항공사 블록 소진율 및 판매 실적에 따라 총 12개 여행사에 5,000만원 상당의 지원금을 차등 지급했다.

 

특히실무자들의 적극적인 판매를 유도하기 위해 샤넬루이비통 등의 명품 가방과 골드 바를 인센티브의 일부로 제공해 상품 판매를 담당하는 실무진의 큰 호응을 얻었다이번 마리아나 세일즈 콘테스트 수상 여행사는 항공사 별로 아래와 같다.  (가나다 순)

l  아시아나항공 지정 판매사:

Δ노랑풍선 Δ롯데관광 Δ모두투어 Δ보물섬투어 Δ참좋은여행 Δ하나투어

l  제주항공 지정 판매사:

Δ노랑풍선 Δ모두투어 Δ보물섬투어 Δ인터파크투어

l  진에어 지정 판매사:

Δ롯데JTB Δ온라인투어 Δ참좋은여행

l  티웨이항공 지정 판매사:

Δ노랑풍선 Δ더좋은여행 Δ여행박사 ΔKRT

 

마리아나 관광청의 정종윤 차장은 “본 콘테스트 기간 동안 4개 항공사의 평균 탑승률은 91%였으며총 모객수는 작년 동기 대비 약 10% 증가했”다고 말하며“마리아나 관광청은 다가오는 비수기에도 여행사를 대상으로 꾸준한 인센티브 프로모션을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