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Marians

검색하기
검색창 닫기
전체 메뉴 열기

Site Map


보도자료

마리아나 관광청, 소셜커머스 세일즈 콘테스트 성료

등록일
2017.07.25
공유하기

                                                마리아나 관광청, 소셜커머스 세일즈 콘테스트 성료

콘테스트 기간 중 약 5천명 이상 신규 모객 창출

 

마리아나 관광청은 지난해 10월부터 올해 6월까지 9개월 간 마리아나 상품 판매 여행사 대상 <마리아나 소셜커머스 세일즈 콘테스트>를 실시하고, 지난 20일 시상식을 진행했다.

 

본 프로모션은 최근 소셜커머스를 통한 해외 여행 예약율이 급증하는 점에 착안, 다양한 채널을 통해 마리아나 여행을 적극 독려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마리아나 관광청은 콘테스트 기간 동안 소셜커머스를 통한 마리아나 여행상품 판매 실적을 집계한 후 최다 판매 여행사에게 총 4,800만원 상당의 지원금을 순위에 따라 차등 지급했다. 

 

마리아나 관광청의 정종윤 차장은 “총 53개 여행사가 참여한 마리아나 소셜커머스 세일즈 콘테스트를 통해 약 5천여명 이상의 신규 여행객이 모객되는 성과를 이뤘다”라고 말하며, “지속적인 마리아나 시장 성장을 위해 오는 10월부터 2차 소셜커머스 세일즈 콘테스트를 진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마리아나 소셜커머스 세일즈 콘테스트에서 수상한 여행사는 총 13개사로 다음과 같다. 

 

No.

  

  

1

2

3

1

2016 10

참좋은여행

보물섬투어

하나투어

2

2016 11

온라인투어

더좋은여행

온라인투어

3

2016 12

대명투어몰

자유투어

온라인투어

4

2017 01

대명투어몰

노랑풍선

월드트래블

5

2017 02

자유투어

롯데관광

KRT

6

2017 03

롯데 JTB

자유투어

롯데관광

7

2017 04

롯데관광

자유투어

롯데 JTB

8

2017 05

자유투어

더좋은여행

노랑풍선

9

2017 06

여행박사

KRT

자유투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