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Marians

검색하기
검색창 닫기
전체 메뉴 열기

Site Map


보도자료

마리아나 관광청, 연예인 사진 모임 <네모>와 로타 출사 여행

등록일
2017.06.27
공유하기
마리아나 관광청, 연예인 사진 모임 <네모>와 로타 출사 여행
배우 이정진, 울라라세션 김명훈 등 참가
마리아나 관광청은 연예계 사진 애호가들의 모임 <네모>와 함께 6월 26일부터 7월 1일까지 6일간 로타 섬 출사 여행을 진행한다. 
<네모>는 평소 사진에 대한 남다른 애정과 열정을 가진 연예인들을 주축으로 구성된 연예계 대표 사진 모임이다. 이번 로타 섬 출사 여행에는 배우 이정진, 울랄라세션의 멤버 김명훈, 나인뮤지스 전 멤버 문현아, CF 감독 조소영(Dari), 사진작가 배지환과 박경인 등이 참여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네모> 멤버들은 ‘마리아나 제도의 숨겨진 보석, 로타 섬의 발견’을 콘셉트로 마리아나 제도에서 가장 아름다운 해변으로 손꼽히는 테테토 비치, 로타의 전경을 한 눈에 바라볼 수 있는 송송 빌리지, 바닷가 암초로 둘러 쌓인 천연 수영장인 스위밍 홀 등 대표적 관광명소를 방문한다. 뿐만 아니라, 다양한 레저 활동을 직접 체험, 천혜의 자연을 자랑하는 로타 섬의 모습을 사진을 통해 생생하게 담아낼 예정이다. 
마리아나 관광청의 정종윤 차장은 “<네모>의 마리아나 제도 출사 여행을 지원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멤버들이 카메라에 담아온 다채로운 로타 섬의 모습을 통해 아직까지 한국인 여행객들에게는 다소 낯선 로타의 아름다움을 널리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로타 섬 출사 여행에서 촬영된 사진 및 영상은 추후 <마리아나 관광청 x 네모 로타 사진전>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