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Marians

검색하기
검색창 닫기
전체 메뉴 열기

Site Map


보도자료

마리아나 관광청, 제주 항공 세일즈 콘테스트 성료

등록일
2017.06.01
공유하기
마리아나 관광청, 제주 항공 세일즈 콘테스트 성료
마리아나 관광청은 제주항공과 함께 지난 3-4월 두 달간 제주항공 지정 판매 여행사 대상 세일즈 콘테스트를 진행하고, 결과에 따라 지난 30일 시상식을 가졌다. 
본 세일즈 콘테스트는 비수기 시즌의 판매 활성화를 독려하기 위해 기획된 것으로, 제주 항공의 사이판 블록 좌석을 보유한 5개 여행사를 대상으로 진행됐다. 마리아나 관광청은 각 여행사별 두 달간 제주 항공 블록 소진율과 좌석 판매율에 따라 총 1,500만원의 상당의 지원금을 차등 지급했다.
마리아나 관광청 정종윤 차장은 “이번 프로모션 기간 동안 판매된 좌석 수는 약 4천 9백석으로, 비수기 평균 7-80%에 불과한 좌석 소진율이 97%까지 달해 마리아나를 방문한 한국인 관광객 수 증가에 큰 기여를 했다”고 평가하며 “다가오는 여름 성수기도 항공사들과 함께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해 지속적인 성장세를 이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이번 세일즈 콘테스트 1위는 총 1,700개 이상의 좌석을 판매한 모두투어가 차지했으며, 본 콘테스트에 참가한 5개 여행사는 다음과 같다. Δ노랑풍선 Δ모두투어 Δ보물섬투어 Δ인터파크투어 ΔKR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