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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리아나 공지사항

여행업계 임직원 공지 - TRIP 프로그램 혜택을 위한 상품 구매자 정보 서식 및 신청 안내(8월 30일 수정)

등록일
2021.07.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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첨부파일 : MVA_TRIP프로그램 _ 상품구매자정보_서식V5.xlsx

안녕하세요 마리아나관광청 입니다.

첨부와 같이 신청서 서식을 공지 합니다.

 

7 24일부터 8주간 진행되는 TRIP 프로그램의 예약이 있는 여행사는 상기의 서식을 작성하여 출발 2일 전까지, 아래 메일주소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제출 기간 : 매주 출발 2일 전 오후 4시까지

(예를들어 8 14 출발인 경우, 8 12 오후 4시까지 이메일로 제출)

메일주소 : Sejin.kim@mymarianas.co.kr

전화문의 : 02-775-8282

 

1.  영문으로, 서식에 맞게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2.  발권사가 작성해 보내야 하며, 모든 지원은 발권사 기준으로 이루어 집니다.

3.  지정 항공사, 또는 지정 호텔을 이용하지 않는 경우 TRIP 프로그램의 혜택을 여행사 또는 승객 모두 받지 못합니다.

4.  파일을 작성하지 않고 승객이 출국하거나, 여행사의 잘못된 기입으로 발생하는 문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5.  첨부파일 미 제출 시, TRIP 프로그램의 혜택을 받지 못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6.  한국에서 발급 받은 일반여행업(관광사업)등록증을 가지고 있는 여행사로, 여행업등록 보증보험에 가입하거나 영업보증금을 예치하고 유지하고 있어야 하며, 세금계산서 발행 가능한 업체만 지원이 가능합니다. 

 

문의 사항은 마리아나 관광청으로 연락 바랍니다.

감사합니다.